ENG 로그인 회원가입

WECA소식(후기)

소식 상세

사업후기 [국내소식] 해피빈 국내아동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후기 소식 2022.03.12

NLrOaOQEALCkTDFZNE95.jpg
CTOVPTkmXiCoGnsUN1D7.jpg
OElpAyFJnKUlvbuAN998.jpg
slujmWGsEVlfMxXcN135.jpg
YEGicjSUxHQQaNMAND2D.jpg
MZEMGmLyaCMDmJwHNB88.jpg
MxAHpIQEEgHXkqBeNB1D.jpg
PbtETyNbMlkYbOmmN121.jpg

 

  •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2021 해피 크리스마스
    일년동안 기다린 크리스마스
    겨울이면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이번엔 어떤 선물을 받을까, 산타클로스는 어떤 모습일까 동심에 부푼 친구들 사이에서 취약계층 아이들은 더욱 간절한 마음입니다.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지역아동센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산타클로스에게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날이기 때문이지요. 기초생활수급비로 온 가족 생활비, 월세를 내기도 벅찬 가정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어느 때보다 온기가 절실한 날입니다.
  •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어요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쓸쓸하게 보내지 않도록 세계교육문화원은 모금함을 열었습니다. 아이들의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후원자님이 손을 내밀어주셨고 4,196,900원이 모금됐습니다. 이 금액은 금나래지역아동센터, 파랑새지역아동센터의 70여 명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간식 및 식사비로 사용됐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은 크리스마스에 지역아동센터에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직접 만드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산타클로스로부터 큼직한 선물을 받아 얼굴에는 내내 함박웃음이 머물렀습니다.
  •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
    이웃의 관심이 없다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소외감을 느끼는 날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작년에는 크리스마스 행사도 없었습니다.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2년 만에 경험한 크리스마스는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날로 기억될 겁니다. 행복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으로 아이들이 남은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해피빈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앞으로도 모든 아이가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피빈 글 보러가기

 

목록보기